정치

윤석렬은 루져의 상징이요 루져란 정련된 돌맹이요 곧 보석이라!!

네모난 천사 쾌타천 2022. 1. 12. 17:55
728x90

그건 좋은거에요. 그런걸 루저의 속성이라 하는데 루져는 윤석열 같은거에요. 루져는 사람들이 좀 갈궈요 나름 매력이 있어서요.

이재명처럼 무서움의 대상이 되지 마세요. 그 누구도 그 어떤 존재도 무서운걸 좋아하지 않습니다. 누군가에게 무서움의 대상이 된다면 잠시 떵떵거릴지라도 결국 자연도퇴되고 자기 측근에게 비참하게 자리를 넘겨줘야 하는게 역사적인 증명이죠.



그러니 누군가에게 무서움의 대상이 되는것 보단 갈굼받는 루져가 되고 루져로서 성공 출세하는게 진짜 실리를 취하며 롱런하는 방법입니다. 루져는 싸우지 않아요 서로 화평을 이루며 선의의 경쟁을 해나가죠. 게임을 통해 설명하자면 게임 팀워크에 다양한 팀워크 포지션이 있잖아요!?루져의 포지션은 중앙에 딱 자리 잡아서 온갖 정신적인 갈굼과 저주를 팀원대신 두들겨 맞고 팀원을  지원하는 실질적인 리더이자 왕의 포지션입니다. 왕은 함부로 싸우거나 나대지 않아요. 묵묵히 팀원들 대신 정신적 저주를 맞으며 백성들과 신하들에게 정신적 물질적지원을 하는게 왕의 역할 인거죠. 루져는 처음엔 돌맹이지만 저주와 갈굼을 맞으며 단련이 되면 보석이 됩니다. 윤석렬이 루져의 상징이죠. 9수나 하며 어렵게 고시를 합격했지만 결국 검창총장이되었고 대선후보까지나서고 대통령까지 되었잖아요!!

지금도 님을 비웃는것과 같은 사람들은 이재명을 지지하며 윤석렬이 겁쟁이라 토론을 회피하고 세상물정 모른다고 조롱하고 멸시하고 있습니다. 그런 이재명을 지지하는 사람들과 님의 친구들이 똑같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아마 그런 친구들이 투표권이 있다면 잘나고 똑똑한 듯한 교만한 이재명을 뽑을 겁니다.

아무튼 루져의길은 남들이 자기를 뭐라하든 자기는 최선을 다하며 자기나 잘하며 마이웨이를 가는게 루져가 돌맹이에서 보석으로 진화하는 길이죠. 그냥 루져는 남들이 자기를 멸시하던 조롱하던 묵묵히 자기길을 가고 자기 목적을 이뤄냅니다. 윤석열처럼요. 파이팅하십쇼. ^^

by chulpowr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