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수맥이란!? - 그저 고여서 부패한 근원을 잃은 죽은 물일뿐!! 아무 의미없다!!

네모난 천사 쾌타천 2023. 2. 6. 11:26
728x90

수맥이란 풍수에서 나온개념이죠!! 근데 풍수에 대해선 서양이 맞습니다. 자연 환경은 사람의 편의에 맞게 고치고 개선하면 될 뿐이에요!! 환경이 사람을 만드는게 아니라 사람이 환경을 만드는겁니다. 아무리 척박란 상황이라도 사람이 노력하면 꽃을 맺고 과실이 열리는 겁니다. 반면에 아무리 좋은 환경이라도 이상한 사람이 들어오면 환경이 다 망가지죠!! 동양의 단점은 너무 환경 의존적인것입니다. 너무 타고난 걸 좋아하고 천재 신동을 좋아하고 그런게 다 구시대의 유물들입니다. 노력하면 운명조차도 바뀔 수 있다는걸 동양은 믿지 않아요!! 그래서 미신에 종속되기도 합니다.

아무튼 과학적으로 수맥은 죽은 물입니다. 예를 들어 땅속에 물의 흐름이 있는데 그 물이 흘러가는 살아있는 물이라면 그렇게 해롭지는 않겠지요!! 근데 그 물이 물의 근원이 끊기고 단절되고 고립되고 썩어가고 오염된 물이라면 그 영향을 받아 뭐 안좋은 것이 꼬이면서 않좋은 일이 일어난다 뭐 이런게 수맥의 원리입니다.

근데 그런 물이 잘못된게 아닙니다. 물이란 고이다 보면 썩고 또 오염되기도 하지요!! 그런데 물이 사람도 아니고 어떻게 사악한 의지를 가지고 사악한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겠습니다. 오염된 물이 그런 힘을 행사하는게 아니라 오염된물아 그런 사악한 힘을 행사할것 같다는 본인들의 맹신과 미신이 그 물에 사악한 영향력을 행사하는 것입니다.

사람은 개 원숭이가 아닌 창조주 하나님의 피조물인 만물의 영장이기에 사람의 생각과 감정 뜻 의지는 동물과는 다른 차별적인 힘과 능력이 있습니다. 도깨비란 드라마를 보셨지요!? 본디 도깨비란 어떤 물건의 사용자의 뜻과 의지가 작용하여 물건이 사용자의 뜻과 의지에 따라 나름의 형상과 생명을 갖는것 이런걸 도깨비라 하듯이, 사람이 그 물건이 지나칠 정도로 애착을 가지지 않는 이상 도깨비가 만들어지지 않습니다. 결국 물건 자체는 아무 힘이 없습니다. 그 물건에 애착을 가지는 사람의 한과 집착이 서려서 그 물건이 귀물이되고 도깨비가 되는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죽은 물은 아무 힘이 없습니다. 그 죽은 물의 온갖 주술적인 미신과 맹신으로 사람을 현혹시켜 자기의 이익을 취한는 그런 사이비들이 존재하지 않는 이상 그 죽은 물은 그저 흔하디 흔한 고인물일 뿐이지요!! 너무 풍수니 이런 걸 맹신하지는 마세요!! 무당들이 하는건 다 믿지 마세요!! 무당은 100퍼센트 사기꾼입니다!!

하지만 전 이제 야매한의사의 입장에서 말하자면 죽은 물이 누군가의 주술같은걸로 사악한 함을 작용하게 된다면 반드시 사람의 물적인 부분에 악영향을 행사하게됩니다. 그걸 기준으로 뭔가 심리적인 도움을 줄 방법은 숱 같은걸 주변에 두세요!! 숱은 습기를 흡수하거든요!!그리고 양적인 속성이 강한 삽살이나 치와와 그런 개를 기르십쇼!! 그리고 물은 정수기 물 말고불로 끓여드세요!! 정수기는 죽은 물의 영향력을 쉽게 받습니다. 수분 수면 등등을 조심하십쇼!! 수분 수면 등등 최음적인 효과가 나는 수분은 죽은물의 영향력을 쉽게 받습니다. 한마디로 너무 습관적으로 수분을 섭취하면 안됩니다. 그리고 너무 수면에 취하는것도 않좋습니다. 수면이 아니라 잠을 자십시요!!

결론은 수맥이란 결국 죽은 물인데 죽은 물에 영향을 쉽게 받는 체질은 신장의 수기가 허한 사람입니다. 신장의 수기가 허할 수록 물이 많이 필요하고 많이 끌리는데 대부분 환경이 음료수도 그렇고 다 오염된 물들이 많지 않습니까!? 그렇기 때문에 물에 과민하기도 하며 수분 물 의존증 중독증이 되기 쉽습니다. 그런 사람들은 주변에 따뜻하고 양적인 것을 많이 두고 그로인해 자연스럽게 목이 마르면 그때 물을 마시는걸 권합니다. 너무 하루에 물을 몇리터를 먹어야 하는등의 강방적인 양의적 개념이 맞지 않습니다.

향나무는 최음적이라 수맥에 안좋아요!! 수맥에는 양적인 소나무를 키우세요!! 미니 소나무도 있지 않나요!?

아무튼 환경이 사람에 영향을 받는 거지 사람이 환경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사람이 환경의 영향을 받아서 그렇게 되는 듯 보이는 상황도 사실은 사람이 그 환경에 부정적인 영향력을 행사하요 그 환경과 상황을 악화시키고 환경과 상황에 핑계를 대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한마디로 대부분 본인 스스로가 스스로의 목을 조릅니다. 아무쪼록 근심을 털고 안녕하시길 기원합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