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련하기

향락이란 결국 자기 학대일 뿐이다.

네모난 천사 쾌타천 2023. 10. 29. 09:32
728x90

향락에 빠지는 사람은 스스로를 지키지 못하고 폭력에 약한 사람이다. 왜냐면 향락이란 결국 누군가가 사악한 의지록 행하는 폭력과 살인 학대에 불과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폭력과 학대로부터 스스로를 지키지 못하는 사람은 그 폭력과 살인 학대를 향락으로 인식하게 되고 마치 즐거운척 울부짖지만 실제로는 자살하고 싶어진다. 그것이 향락의 원리. 그래서 모든 향락은 결국 자기 학대와 자살로 끝을 맺게 된다. 원래 시작부터 살인과 폭력이지만, 유혹과 달콤함으로 그 정체를 숨겼을뿐!!

 

모든 사악한 즐거움 조차 사실은 무책임의 즐거움일 뿐이다!! 이것이 바로 향락의 본질. 스스로에게 대해서 무책임한것 또한 결국 자기 학대고 바로 향락이다!! 더더욱 무책하며 더더욱 자기 학대에 빠지기 위해서 불의한자들은 더더욱 자기 죄의 그릇을 늘리며 향락에 취한다!! 

 

지금에 와서 향락에 취하며 자기의 죄악을 자랑하는 자들은 스스로 몸에 칼빵을 내며 자기의 잔인함과 폭력성을 자랑하는 하류 조폭들과 같다. 그들이 자기 몸에 잔인하게 보란듯이 칼집을 내고 나 무서운 사람이야 하며 자기의 비인간성을 자랑하는 행위는 민주주의 사회에서는 우스꽝 스러운 광대굿에 불과하게 된것이다.

 

한마디로 향락이란 지랄발광하여 광대굿을 하며 스스로를 학대하는 행위이다. 향락에 빠지면 빠질수록 모든것이 광대처럼 우스꽝스러워진다!! 민주사회에서 향락에 대하여!!!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