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

창조의 원리

네모난 천사 쾌타천 2023. 4. 3. 07:58
728x90

 

처음엔 태허라고 시간도 공간도 존재하지 않은 무한한 가능성만을 가진 원피스의 상태 그레이트 스피릿이 잠들어 있었던겁니다, 그 태허가 잠들어 있다 잠에서 깨어 창조주 하나님이 됩니다. 그러니까 하나님 이전에는 그냥 아무것도 없는 무한대의 근원 원피스 상태였던 거에요!! 그러다 그런 무한대의 근원이 스스로 진화하니 바로 하나님이라 부르시는 분입니다. 그러니까 하나님 이전에는 아무것도 없었고 이 아무것도 없는 무한대의 원피스 근원 자체가 바로 하나님의 정체입니다. 그렇게 하나님은 스스로 여여히 존재하시고 계셨고 스스로 여여히 진화하시는 분이십니다.

이게 바로 창조주 하나님의 정체입니다. 곧 칭조주 하나님의 정체는 그레이트 스피리트인 것이죠!! 그리고 그 분의 독생자 예수님은 샤먼킹이신 것입니다.

 

그렇게 하나님께서 깨어나시고 모든 창조가 시작된것입니다. 시간과 공간을 창조하고 빛과 어둠을 창조하고 모든 조화를 위해 천사와 만물을 창조하시게 됩니다. 이제부턴 성경 말씀의 창세기전의 시작이에요!!

 

하나님께서 자기 자신의 형상을 본따 사람을 창조하시게 됩니다. 원래 하나님의 형상은 태초의 대정령의 형상이에여! 대정령의 형상을 본따 사람을 지으신거죠!! 그래서 사람이 동물이 아니라 만물의 영장입니다.

하나님의 만물의 창조의 원리는 한의학에 음양오행에 다 들어있습니다.

 

선천창조의 원리는 목화토금수입니다. 후천창조의 원리는 수화목금토 이지요!

선천창조는 하늘이라 말할 수 있고 후천 창조는 땅이라 말할 수 있습니다.

하늘은 목화토금수의 순서로 창조 되었고 땅은 수화목금토의 원리로 창조 되었습니다.

원래 하늘은 가스 덩어리였다가 그것이 열기가 되면서 응축됩니다. 그래서 돌덩어리가 됩니다. 그 후에 돌이 식으면서 온도차로 인해 물이 생겨버립니다. 이래서 선천 원시 지구가 만들어진거죠!! 선천 원시 지구는 하나님께서 사람을 창조하기 이전에 미리 사람을 위하여 창조하신 지구입니다.

그 선천 원시 지구에 사람들이 먹고 살만하게 비를 내리고 온도를 따뜻하게 하고 공기를 만들고 땅을 솓아나게 하고 흙을 덮어 땅과 바다의 경계를 만들어 후천 지구를 완성합니다.

 

이런 후천 지구가 완성된 상태에서 하나님께서 시험 삼아 아프리카 중심부에 에덴 동산을 창조하고 올바름의 덕성을 가지고 있는 흙을 기본 베이스로 하여 음양오행의 원리로 사람을 창조하니 이 태초의 인간을 아담이라고 그 아내를 하와라 합니다. 근데 이때 에덴 동산에 천사였던 루시퍼가 교만해저서 스스로를 하나님이라 칭하고 간교한 뱀과 함께 인류의 시작을 선점하며 뺏기 위해 음모를 꾸밉니다. 루시퍼가 보기에도 인간이 꽤나 탐스러워 보였었답니다. 하나님께서 인간을 섬기라 하였으나 거절하고 반역을 하고 선악과의 음모를 통해 아담과 하와를 변질시키고 독차지 하여 스스로 하나님이라 칭하고 원시인의 음모를 통해 자기만의 인류를 꿈꾸기 위해 음모를 꾸밉니다. 그래서 그 사건 이후에 인류의 역사가 하나님 행세하는 사탄에 의해 아주 복잡하고 난잡하게 돌아갑니다. 온갖 폭력과 살인 반역 배신 그 모든것이 하나님을 배반한 사탄의 역사 입니다. 이 사탄의 역사에 종지부를 찍은게 바로 샤먼킹이신 하나님의 독생자 예수 그리스도인 것입니다. 창조주 야훼의 독생지이신 여호와께서 인간 예수로 오시어 스스로를 희생하시어 모든 죄악의 권세를 가진자들의 음모를 끝장 내십니다. 그 이후로 인류역사의 선천 BC가 끝나고 후천 AD가 시작되어 비로서 인류의 시대가 태동하기 시작합니다. 그 후로 대략 2000년의 시간이 흐른것이지요!!패배를 인정하지 못하는 사탄의 반항으로 전쟁과 위기가 뒤따랏지만 결국 인류는 사탄의 폭력과 파괴에서 살아남았고 민주주의와 자본주의 문화 예술 발전의 시대를 맞이 하고 있습니다. 지금도 아직 사탄을 패배를 시인하지 않고 지옥에서 때를 기다리며 음모를 꾸미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미 모든 승패는 결정났고 모든 사악한 무리들 반역하는 무리들의 영원한 형벌만이 예수님의 심판때에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모든 승패가 결정 났음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에게 시간을 주는것은 이미 돌이킬수 없게 영원불멸히 패배한 사악한 무리들에게서 인간 각자 스스로의 자유의지로 되돌이키길 바라기 때문입니다. 끝까지 되돌이키지 않으면 결국 그런 불의한자들과 같이 영원한 형벌을 받게 됩니다. 사탄은 자기가 하나님을 이겼고 영원한 승리자라고 속이고 사기치며 하나님께 반역할 자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미 끝났다는 걸 스스로가 속이면서 시간이나 때우고 있는거죠!!

 

 

아무튼 결론적으로 하나님께서 진짜 창조주이고 인간의 시초가 아담이라는 사실을 모른다면 그저 인류는 자연발생적으로 믈고기로 부터 진화해서 원숭이가 되고 사람이 됬다고 하는 사탄의 진화론적인 음모에 속고 사기 당할까봐 걱정되기 때문에 신중하게 예기하는 겁니다. 만약 사람이 창조주 하나님의 피조물이 아니라면 한의학의 이치인 음양오행 또한 존재하지 않게 되는 겁니다. 최소한 음양의 이치를 공부하고 있고 알고 있는 자라면 자신이 창조주 하나님의 피조물이며 하나님의 창조를 부정해서는 안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