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

가짜 신의 정체 - 사탄의 인형

네모난 천사 쾌타천 2023. 3. 26. 07:01
728x90

사람은 신이 될 수 없습니다. 다만 타락하여 마귀가 되던가 짐승이 될 수는 있습니다. 소위 말해 사람들이 신이라 칭하는 인간은 대부분 마귀입니다. 마귀는 마치 신처럼 예쁘고 선하고 깨긋하게 생겼죠!! 그리고 사람들이 부정적으로 생각하는 악귀는 짐승이라 부릅니다. 짐승은 말그대로 포악하게 생겼죠!!

사람이 위쪽으로 타락하면 신 행세하는 마귀가 되고 아래쪽으로 타락하면 절대자 행세하는 짐승이 됩니다.

마귀는 자기 멋대로 사는 자입니다.일단 겁이 없고 사람 무서운줄 모릅니다. 사람 무서운줄 모르기 때문에 거칠것이 없습니다. 두려움도 없고 또 마음의 일말의 걱정 근심이 없기에 나름 몸이 가볍기도 합니다. 뇌도 엄청 빠르게 돌아가고요!! 본인이 말하는게 마귀가 맞습니다. 마귀는 아주 지능이 높습니다. 왜냐면 신행세를 해야하거든요!! 왠만한 지능으론 창조주의 흉내를 내기가 쉽지 않습니다. 스스로 신이라 생각하는 사람은 이미 맛이 간 상태입니다.

스스로를 신이라 생각하는 사람들은 사람들에게 교만함을 숨기며 우월감을 느끼려고 노력하고 스스로를 절대자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오만한 마음으로 사람들을 함부로 평가하고 판단합니다. 하지만 엄청난 열등감에 휩싸여 있죠!! 대표적으로 스스로를 신이라 생각하는자는 이재명이고 스스로를 절대자라고 생각하는자는 이준석입니다. 이재명은 교만한 마음으로 온갖 우월감으로 자기 멋대로 사는 자입니다. 아무런 경계가 없이 마구 선을 넘습니다. 이준석인 자기가 절대자라고 생각하는 소시오 패스로서 절대자이기 때문에 아무런 양심의 가책이 없습니다. 그리고 무조건 자기 생각대로 되야지 직성에 풀리는 자입니다. 자기 생각대로 안되면 억지 부리고 때스면서 콧물이나 질질 짜면서 마스크로 닦습니다. 이런 애같은 마음이 사람이면서 신 행세 절대자 행세하는 자들입니다.

진짜 절대자는 당연이 창조주 하나님이고 신이라 부를 수 있는자는 절대자 창조주 하나님의 독생자 예수 그리스도 외에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제우스나 주피터 시바 이런 신이라 칭하는 것들은 원래 사람이었습니다. 그래서 사람들도 그들도 원래 사람이었고 신이 되었는데 나도 노력하면 신이 되지 않을까 생각하는 어리석은 사람이 많습니다. 수많은 사람들이 그들을 신이라 숭배해도 그들은 역시 사람이고 사람이길 포기한 마귀고 짐승에 불과한것이 영원불멸한 팩트입니다. 사람들이 사람 무서운줄 모르고 기득권이 되려는 이치도 이 가짜 신들에 있는것입니다. 이 가짜 신들은 사람이길 포기했기에 사람으로서의 아무런 권리와 자유의지가 없고 사탄의 명령에 따라 움직이는 꼭두각시 사탄의 인형입니다. 한마디로 이 가짜 신들은 자유가 없습니다. 이미 자유를 사탄에게 팔아 신행세하고 있으니까요!!

세상에서 사람으로서 신이 된다는것 마치 기득권이 된다는것과 같습니다. 기득권이 되면 뭐든지 자기 맘대로 할 수 있을것 같죠!? 이명박 윤석렬 안철수를 기득권이라 부르지 않습니다. 그들은 진짜 경제가 진짜 권력가 진짜 명예가 입니다. 우리는 노무현 이재명 이준석 같은 자들을 기득권이라 부릅니다. 기득권이 되려면 요행이 있어야 하는데 요행을 얻으려면 사탄에게 자유를 팔아야 합니다. 그리하여 사탄의 노예로서 자유의지를 팔고 꼭두각시가 되어 기득권이 되는것입니다. 기득권은 자기 맘대로 할수 있는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론 아무 힘도 없습니다. 오로지 폭력과 파괴만 있을 뿐 마치 하늘에 거주한는 신행세하는 사탄의 인형과 다를 봐가 없습니다.

대부분 신이 되고자 하는자는 사실은 기득권이 되고 싶은겁니다. 이재명 이준석처럼요!! 사람 무서운줄 모르는것은 어리석은 일입니다. 사람 무서운줄 모르는 자는 잠시 흥하더라도 결국 영원히 망하는게 역사의 진리이죠!! 그 잘나가던 이준석도 결국 망했고 이재명도 권세를 부리다 결국 범죄자 신세가 되었죠!! 역사의 순리란 아주 치밀하고 정밀합니다. 벗어날수 없는 완전무결한 이치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