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

창조의 영원한 본질은 루져!! 못났음을 알기에 영원히 못나기에 영원히 진화할 수 있다!!!

네모난 천사 쾌타천 2022. 6. 30. 01:24
728x90

잘난건 태초부터 존재하지 않았고 영원히 존재하는게 불가능합니다.모든 존재의 영원한 본질은 못남이요 루져입니다. 항상 자기의 못남을 알고 받아드리는 자만이 진실로 유능해질수 있습니다. 못남이 진짜요. 잘남이 가짜입니다. 못난 사람이 진짜 사람이고 잘난 사람이 가짜 사람입니다.

못난 자는 항상 자기 죄를 시인하고 반성하지만 잘난자는 내가 무슨 죄가 있냐며 자기 죄를 자랑하며 다닙니다. 루져는 돌맹이였다 보석이되어 영웅이 되지만 잫난자는 기득권이 되려 덩어리지고 똥덩어리가되어 결국 권세가 다하는날 짐승으로 전락합니다.

루져의 본질을 잃어버리고 잘난자가되는걸 타락이라고 합니다. 이세상에 타락한자보다 잘난자들은 없습니다. 지옥에는 잘난자들로 가득합니다

창조 섭리로 잘난자는 불가능하게 창조되었기에 잘난것 자체가 불가눙하므로 누구든지 스스로가 잘났다고 생각하거나 잘난자로 칭송받는자가 있다면 그자는 본인 스스로와 수많은 사람을 속이는자로써 그자를 적그리스도라 부르고 그 잘난자를 숭배하는자들을 적크리스쳔 짐승들이하 부릅니다. 그리하여  잘난자들의 세계 신세계와 신과 대등한 잘난자들 신인류가 되려는 자들로서 근본적으로 불가능한 망상입니다.

루져가 불변하는 영원한 모든 존재의 본질이요. 모든 잘남은 곧 가짜입니다.

자기가 잘났다고 스스로를 속이는 순간 그 즉시 타락한합니다.  근본적으로 잘남은 불가능하기 때문입니다. 타락의 기전 !! 사가꾼이 사기를 칠때는 잘났다고 띄워주고 잘났다고 스스로를 속이게 한다는 점에 대해 깨어있어야 합니다. 열등감을 느끼는자도 우월감을 느끼는 자도 잘남의 양면성이지 다 똑간이 잘난끼가 있는 자들로서  사기 당하기 쉽습니다. 스스로의 모자람을 알고 꾸준히 노력하는 자만이 모든걸 일구어낼수 있고 성장발전 진보 할수 있습니다. 스스로 잘나진 순간 이미 성장은 멈춰 버리거 애가 되어 버립니다. 애는 곧 타락한 아이의 표현으로 오멘이라 부릅니다. 오멘이 아니라 자신의 순수함을 회복한 아멘이 되어야 하는 겁니다 잘난자는 오멘이 될 수 밖에 없습니다. 오멘이란 오!오!오! 하며 어른들을 조롱하고 오!오!오! 제법인데 하며 어른들을 시험하고 장난치며 조롱하는 애들을 오멘이라 합니다.

불교적으로 가짜는 곧 번뇌 망상에 불과합니다. 곧 가짜 힘 가짜 능력 또한 번뇌 망상에 불과할 뿐이고 번뇌망상으로 사람들을 현혹할 뿐입니다,
이 세상에서 가장 잘난자는 교만함의 극치는 무당들이고 누구나 잘난자들은 다 무당과 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모든 악의 본질은 무당입니다.
무당이 곧 짐승이고 짐승이 곧 광대입니다. 잘난자들은 자기 좌를 자랑 할 수 밖에 없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