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깨달음이란 순리와 하나되고 영원히 스스로에게 솔직한 길을 가는것.

네모난 천사 쾌타천 2021. 10. 27. 19:58
728x90

깨달음을 전수하는 시대는 이미 끝났습니다. 지금은 후천시대로 스스로 노력하며 깨달음을 이루어 나갑니다.

오쇼 라즈니쉬의 탄트라를 추천합니다. 거기에는 깨달음의 정석이 들어있습니다. 오쇼 라즈니쉬는 확실히 깨달은자로서 구도하시는 분의 지침이 될수 있습니다. 이미 선이 완성되었으니 수련 수행으로 도를 찾을 수 없습니다. 세상속에서 섞여 살아가야지만 도를 찾을 있을것입니다. 산에서도 찾을 수 없어요. 명심하세요.

그리고 깨달음의 진짜 정체를 알려드릴께요. 깨달음이란 오로지 스스호에게 솔직한 길에 들어서는게 전부입니다. 진실로 스스로 솔직한길에 들어선다면 다시는 스스로를 속일수 없습니다. 두번 다시 스스로를 속이는 길로 되돌이킬 수 없습니다. 신중히 선택하십시요. 한번 스스로 솔직한 길에 들어서면 이미 깨달음을 얻은거고 도인으로서 영원히 깨달음의 길을 가게 됩니다. 다시는 돌이킬수 없죠. 그해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깨달음을 원한다고 하지만 사실은 깨달음을 두려워하고 스스로를 속입니다. 자신은 숭고한 구도자라고!! 왜냐하면 깨달음을 얻으면 절대 스스로를 속일 수 없게 되고 자기가 그동안 쌓아온 거짓 가식의 방벽이 무너져버리고 자신의 본모습을 마주할 수 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그렇습니다. 대부분의 세상 사람들의 길은 끊임없이 스스로 속임수와 거짓말의 방벽을 쌓는 길이고 가면을 쓰는 길입니다. 좀더 근사하고 훌륭한 가면을 얻기위해 위해 사람들은 감투 권세 이미지 기득권 계급 등등 존재하지도 않는 가짜만을 추구하며 갈망하며 살아갑니다.

결론은 진짜 깨달음을 원하는 사람은 소수입니다. 진정 깨달음을 원한다면 용기를 내 스스로에게 솔직해지십시요. 만약 그렇게 한다면 그 즉시 견성하고 깨달음에 이르고 다시는 스스로를 속일 수도 없고 다른 사람도 스스로를 속일 수 없습니다. 이것은 처음엔 공포고 충격입니다. 이것운 미친 상태와 같습니다. 깨달으면 다른 사람의 속임수와 거짓이 여과없이 정체를 드러내고 그대로 본인에게 전해집니다. 생각해 보십쇼. 부모가 본인을 죽이려 하는 현실을 받아드맇 수 있습니까!? 온세상이 본인을 멸시하고 미워하는걸 받아드릴 수 있습니까!? 진실로말하건데 본인이 있는 스대로의 현실을 받아드릴 준비와 자격이 없다면 본인의 안전을 위해서 절대 깨달음이란 작용이 일어나지 안습니다. 이것이 깨달음의 실체입니다.

이미 도와 선 깨달음은 완성되었고 진실로 스스로에게 솔직할 수 있다면 누구나 그 한번으로 깨달음이 일어납니다. 영원히 누구나 깨달음에 이룰 수 있는 큰길길이 이미 영원히 예비된것입니다. 그러니 진실로 원하신다면 깨달음을 얻으실것입니다. 이제 깨닫기 위해 그 어떤 수련이나 수행도 필요치 않다는걸 아십시요. 그저 스스로에세 솔직해보십시요. 이게 깨달음의 전부입니다. 단한번이라도 스스로에게 솔직하기란 하늘의 별따기입니다. 대부분 스스로에게 솔직한척 할뿐이지요. 스스로에게 진실로 솔직하기란 세상 사람들에겐 상상을 초월해 공포스럽소 두렵고 어려운 일입니다. 각오가 필요한 것입니다. 파이팅!!!

By 네모난천사 chulpowr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