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관관계 법칙

고대 비전 보호 진리

네모난 천사 쾌타천 2021. 10. 27. 19:35
728x90


스스로에게  솔직한건 아주 올바르고 좋은거에요. 스스로 의 감정이나 욕구에 솔직해보다보면 나름 주관이 생기는데 그럼 알아서 가까이와요. 하지만 사람이란건 영원히 남남이란거 명심해야되요. 마치 아메리칸스타일처럼요. 서로 서로를 지키며 남남일때 비로소 함께할 수 있습니다. 한마디로 인간관계에 너무 목매지 마세요. 그런다하더라도 진짜로 자기를 알아주는 사람은 손에 꼽습니다. 자기를 진짜 알아주는 사람  두 세명만 있어도 그 사람 인생은 성공한 인생이에요. 친구 숫자에 얽메이지 마세요. 나이 같고 같은 반 학생이라고 다 친구 아닙니다. 나이가 틀려도 자기를 진정으로 알아주는 사람이 친구죠. 님께서는 관념적인 친구에 얽메이는것 같아요. 결론은 님을 알수 있는자는 손에 꼽고 대부분은 모르고 알수도 없기 때문에 본인을 모르는 사람 때문에 너무 걱정할 필요없다는거죠. 대부분의 사람들은 다른 사람에게 관심이 없습니다. 그저 관심있는척하며 멋대로 판단할 뿐이죠. 다른 사람에게 관심 쓸 여력도 없답니다.

내가 내 스스로를 더럽히지 않는한 그 누구도 나를 더럽힐 수 없고 내가 내 스스로를 망치지 않는 이상 그 누구도 내껄 망칠 수 없고 내가 나의것을 버리지 않는 이상 그 누구도 나의 것을 도둑질해 갈 수 없다. 이건 고대에서부터 전해 내려오는 절대불변의 진리입니다. 이 진리야 말로 비전이죠.


스스로에게 상처주지 마십시요.! 결국 본인에게 상처 줄수 있는 건 오로지 본인뿐이니까요!!

By 네모난천사 chulpowr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