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

윤회와 환생의 진실

네모난 천사 쾌타천 2021. 10. 27. 19:56
728x90

윤회를 한다는 말보다는 의로움의 훌련을 위해 인간 세상에 다시 태어난다는 말을 쓰고 싶군요. 모든 존재의 본질은 의로움이고 죄악 조차도 의로움의 열매를 맺기 위한 거름이요 비바람이거든요.

훈련을 다 마쳐서 어느정도 궤도에 오른 사람은 다시 태어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자기가 끝내야할 과업 이루어야 할 목적이 있다면 다시 태어나게 되겠죠. 세상이란 의로움의 단련장이고 훈련장입니다. 그 단련과 훈련은 전쟁의 양상으로 나타납니다. 한마디로 원래부터 그리고 영원히 세상 자체는 전쟁인거죠. 한마디로 사람은 전쟁을 하기 위해 태어납니다.

참. 세상상이 전쟁이라는 뭇 어른들의 말이 진리입니다.세상살이 자체가 태어나서 죽을 때까지 피할 수 없는 전쟁이죠. 그런걸 또 업보라고 합니다. 이 업보는 각 사람이 영원히 짊어 지고 가는 자기의 과제이고 또 이게 직업이 됩니다.

그러니 불교에서 업보에서 벗어카서 세상 윤회를 끊겠다는 말은 노골적으로 잘못된말입니다. 업보를 벗어나면 안됩니다. 인과율을 벗어나선 안됩니다. 이겨내고 더더욱 짊어져서 자기 그릇을 키워 나가야죠. 깨달음은 분명히 존재하지만 불교의 깨달음을 추구하는 이념이 다소 세상 회피적인경향이 있습니다.

당신이란 분은 당신이 창조되었을 때부터 당신이 었고 태어 나고 태어나도 변함없이 당신이란 본체란 영혼입니다.

다시 태어나고 태어나도 영원히 당신은 변함없는 당신이란거죠. 다만 육신이 바뀌고 환경이 바뀌고 이름이 달라질 뿐입니다.

사람이 동물로 태어날수없고 동물이 사람으로 태어날수없고 남자가 여자로 태어날 수 없고 여자가 남자로 태어날 수 없습니다.

불교의 윤회는 절반은 거짓입니다. 그 변하지 않는 자신을 아는것 이것이 깨달음입니다.

성경말씀은 고정불변의 진리이니 종교는 버리고 종교인도 버리고 오로지 말씀만을 신뢰하십시요. 길이 보일겁니다. 파이팅!!! ^^

By 네모난천사 chulpowr


728x90

'종교'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나님의 영원불멸하는 창조 시스템 영생  (0) 2021.10.28
하나님이 가장 싫어하시는것!!  (0) 2021.10.27
환생과 세상의 목적  (0) 2021.10.27
그리스도인의 제사  (0) 2021.10.27
천국과 윤회  (0) 2021.10.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