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

종말 말세 휴거의 진리

네모난 천사 쾌타천 2022. 4. 12. 10:20
728x90

사람 무서운줄모르고 편법 불법 야비나 행하며 승승장구하는 자들은 결국 잠시 흥했다가 영원히 망하는게 순리입니다. 창조주 하나님께서 그들이 잠시 흥하도록 하기.위해 권세를 주시고 영원히 망하는걸 보여주시는 것은 편법 불법 야비가 아무 의미 없다는걸 사람들에게 일깨워주기 위함입니다.

종말이란 세상권세가 사라져서 세상권세를 가진 자들이 망하는때이고, 말세란 세상권세에 의지하던 사람들의 민낯이 드러나는때이고 휴거란 섞여있던 사람들의 들어난 민낯에 따라서로 서로 어울리는 사람들끼리 명확히 갈라지는겁니다.

막 만화처럼 무덤이 열리고 사람이 괴물이되고 막 별이 떨어지고 세상이.무너지고 이런것은 영원히 없습니다. 그저 사람들이 뭘 잘못했고 뭘 잘했는지 스스로 알아가고 함께할 사람과 함께하며 자기 할일을 해나갈 뿐입니다. 영원히 그게 영생이죠.

결국 모두다 각자의 행위대로 받게 되는게 영원한 의로움의 인과율이고 인과응보고 영원불변의 법칙이고 진리입니다. 이것이야 말로 정말 아름다운 정의입니다.

그들을 적이라 부르는데 적에게 복수하지 말고 그들 하는데로 그대로 두십쇼!! 그럼 제 꼴에망합니다. 이미 의로움의 인과율이 성취되었으므로!

영원한 심판도 존재하고 인과율에 따라 영원한 보상 영원한 형벌도 존재합니다.
뭐든지 자기에게서 원인을 찾고  자기 죄나 반성하고 회개하며 자기나 잘하는게 제일 입니다.

728x90